Rumored Buzz on 호치민 빈홈

당 홈페이지에서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최신의 부동산·경제·여행·이벤트계의 뉴스 기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센트럴파크는 원래 빈홈 랜드마크 아파트 입주민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공원이어서, 코로나가 터지기 시작했을 당시에는 공원 입구에서 입주민 카드를 보여줘야만 출입이 가능했다고 한다.

그리고 캠핑장처럼 고기를 구울 수 있는 그릴과 개수대가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다. 참고로 이 바베큐장은 빈홈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공간이다.

정문에서부터 접근 가능한 경로가 있는 장소 실내 통로로 객실 및 스위트 출입 가능

만약 여러분이 직업이나 교육을 목적으로 사이공에 정착할 계획이라면, 여러분은 도시 주변을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는 집을 찾아야 할 것이며, 이 도시 지역은 일하기 좋고 도심 내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길. 호치민에서 유명한 전망대 비텍스코 타워가 보인다. 그 뒤로 보이는 빨간빛 선셋까지 더 해지니, 한참을 넋 놓고 바라본 것 같다.

이런 좋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 소울페이지

너무 예뻤다. 베트남 현지인들에게도 관광지처럼 여겨지는 곳인가 보다. 다들 우리처럼 사진 찍느라 바빠 보였다.

이상으로 베트남 현존 최대규모 단지 빈홈센트럴파크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이건물은 많은 잠재적인 투자자들과 국내외 고객을 끌어들이는 장소가 되었다.

굳이 통계자료를 끌어오지 않더라도, 최근 들어 신규 분양 프로젝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곳은 손에 꼽을 정도이고, 문제 없이 진행되던 프로젝트 조차도 허가 문제가 꼬여 공사가 중단된 곳이 많습니다.

이국적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빈홈 센트럴파크 check here 공원 설명을 보면 알게 된다. 한 쪽은 유럽, 한 쪽은 일본 이렇게 구역별로 컨셉을 나눠서 조성했다고 한다. 확실히 다리를 건너고 보니, 유럽 같아 보이긴 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Rumored Buzz on 호치민 빈홈”

Leave a Reply

Gravatar